[오늘-핫이슈]

50만명으론 부족! 샤이닝니키, 막바지 女心 저격

게임앤드(game&) 2020. 10. 14. 13:29

페이퍼게임즈코리아, 스페셜 스타일리스트 송해나 메인 홍보 영상 공개

샤이닝니키, 하반기 신작 가운데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주목받고 있다. 스타일링(꾸미기)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앞세우면서 특히 여심을 흔들고 있다.

출시를 위한 사전예약이 한창이 가운데 이를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페이퍼게임즈코리아가 이용자 몰이를 위한 물량 공세에 나섰다.

홍보 모델을 선발해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 것.

10월 14일 수요일,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No.1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Shining Nikki)’의 스페셜 스타일리스트로 ‘송해나’를 발탁했고, 관련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영상에서는 자유도 높은 ‘니키’ 스타일링을 자랑하며 열광하는 가운데 모델 송해나가 ‘니키’만의 스페셜 스타일리스트로 당당하게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페셜 스타일리스트 송해나는 이번 영상 촬영에 ‘니키’와 같은 핑크색 헤어로 등장하며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샤이닝니키’는 여성향 게임 개발 및 운영으로 유명한 페이퍼게임즈의 노하우가 집약된 게임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아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 속에 사전예약자 50만 명을 달성했다.

특히 수준 높은 3D로 탄생한 ‘니키’와 평균 5만~8만 개의 폴리곤으로 구현된 1000가지 원단을 통해 현존하는 최고 수준의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는 강점을 자랑한다.

또한 지난 9월 비공개 베타테스트(CBT)에서도 ‘니키’와 AR 촬영, 홈 기능 등 ‘니키’와의 상호작용 콘텐츠와 더욱 다채롭고 퀄리티 높은 스타일링 배틀 시스템 등이 호평을 얻었다.

현재 사전예약 중인 ‘샤이닝니키’는 사전예약자 목표 50만 명 달성에 따라 사전예약 혜택인 의상 세트를 비롯해 몽환 10개를 선물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티파니앤코 목걸이를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