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이벤트]

컴투스, 라이브게임 위했다!

게임앤드(game&) 2020. 12. 14. 15:47

12월 14일 히어로즈워, 길드 레이드 업데이트 …서머너즈워, X마스 형상 변환 공개 및 이벤트

2020년 겨울 가장 핫한 게임사 컴투스다. 11월 10일 '히어로즈워:카운터어택' 글로벌 출시를 시작으로 '슈퍼액션 히어로 리턴즈'를 잇따라 출시했다.

 

12월 10일에는 '스카이랜더 링 오브 히어로즈'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에 론칭했다. 여기에 기대신작 '서머너즈워:백년전쟁''서머너즈워:크로니클' 담금질을 시작했다.

 

컴투스의 유례없는 몰아치기다.

 

12월 14일 컴투스는 겨울 신작 몰아치기와 더불어 라이브 게임 겨울 성수기를 겨냥한 업데이트에 나섰다. 크리스마스 겨냥한 프로모션을 시작한 것.

 

우선 글로벌 장수 흥행대작 모바일 RPG '서머너즈워:천공의 아레나'에 크리스마스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에 나섰다. ‘브라우니 요술사’, ‘유니콘’, ‘웅묘무사’ 등 크리스마스 형상변환 몬스터 등 주요 몬스터들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았다.

같은 날 11월 서비스를 시작한 전략 턴제 RPG '히어로즈워:카운터어택'에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 등을 추가했다.

길드 레이드는 최소 8명으로 구성된 길드원이 동시에 잎장, 보스를 공격해 대미지의 합산 점수에 따라 길드 순위가 산정된다. 길드 게이드는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장비 변경 시스템도 추가했다. 기존 보유하고 있는 활용도 낮은 장비들을 본인이 원하는 장비로 변경할 수 있으며, 장비 변경에 사용되는 재료는 길드 레이드 참여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