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이벤트]

그랑사가, 넘버2 조준?…테슬라·아이폰12 건 이벤트

게임앤드(game&) 2021. 2. 25. 13:07

출시 한달 기념 4월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 통해 테슬라 모델3· 아이폰12 제공
신규 챕터와 무기 추가 및 레벨 확대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도 병행


'그랑사가' 21년 한국 모바일 게임판의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유명 IP와 퍼블리셔 없이 구글 플레이 매출 넘버3를 꿰차며 최고의 흥행을 기록 중이다. 또 개발사이자 서비스사인 엔픽셀을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한 처녀작이다.

엔픽셀이 '그랑사가' 출시 30일을 기념한 통큰 이벤트에 나선다. 전기 자동차 '테슬라' 등을 경품으로 내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

2월 25일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그랑사가’의 출시 한 달을 기념해 ‘위대한 기사단 초대 이벤트’를 펼친다. 테슬라 모델3(Tesla Model 3) 및 아이폰12 프로, 또래오래 치킨 상품권 등으로 구성된 경품을 총 3339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까지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그랑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한 초대 코드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미션으로 제시된 기사단 랭크 달성 시 자동으로 응모 가능하다.

프로모션이 전부가 아니다. 대규모 업데이트에도 나선다. 신규 지역을 추가하고, 최고 레벨을 확장한다.

먼저 7챕터 ‘여신의 정원’을 추가하고 캐릭터 최대 레벨을 기존 60에서 70으로 높인다. 또 의인화된 신규 고대 그랑웨폰 3종(파마의 불꽃 아그니, 창해의 맹약 포세이돈, 태양의 주인 헬리오스)을 공개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별도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11일까지 왕국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고대 그랑웨폰 흔적 아이템을 지급한다. 종료 시점 보유 개수에 따라 고대 그랑웨폰 선택 상자 및 소환 상자, 다이아 3000개, SSR 그랑스톤 등을 얻을 수 있다.

엔픽셀 관계자는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엔픽셀은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MC 김다현과 임주경이 참여, 총 네 편에 걸쳐 캐릭터 오르타를 테마로한 ‘오르타는 옳다’를 연재하며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랑사가’의 ‘위대한 기사단 초대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 등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