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이벤트]

데카론M, 재질주 노린다!

게임앤드(game&) 2021. 5. 3. 11:08

썸에이지, 위메프와 제휴 5월 15일까지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 이벤트


데카론M, 4월 가장 큰 흥행을 보인 모바일 MMORPG다. 특히 원작 온라인 게임의 향수를 자극하고 리니지풍의 하드코어로 주목받으면서 구글 플레이 매출 6위까지 올랐다.

썸에이지가 데카론M의 재상승의 원동력 마련에 나섰다. 5월 가정의 달 시작과 함께 위메프와 제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코드 이벤트를 시작한 것.

5월 3일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데카론M’이 e커머스 기업 위메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5월 15일까지다. 위메프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구매하면 ‘데카론M’의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권종별로 딜은 물론 ▲상급 펫 소환권 ▲최상급 펫 소환권 ▲성장의 물약 ▲인카르의 성물 상자의 확률 보상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모두 사용하면 본인의 SMS를 통해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설정과 정보에 접속해 등록하면 된다.

‘데카론M’과 위메프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