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이벤트]

망설임은 사치! 그랑사가, 100일 잔치 '너무 화끈'

게임앤드(game&) 2021. 5. 6. 12:22

100일 기념 출석 및 엘리사의 특별 이벤트 …5000 다이아 및 3000 그랑쥬얼, 성목의 열매 100개 등 지급


그랑사가, 지난 1월 출격해 파란을 일으켰다. 이 작품은 신생 게임사 '엔픽셀'이 자체 개발해 서비스 중인 MMORPG다. 모바일은 물론 PC 온라인과 연동되는 멀티플랫폼 게임이다.

그랑사가, 무명의 게임사가 만든 새로운 IP(지식재산권) 임에도 불구하고 구글 플레이 매출 3위까지 오르는 괴력을 발휘했다. 여느 게임처럼 자연 감소를 보이고 있지만 여전히 10위 안팎을 오가며 롱런(장기 흥행)을 바라보고 있다.

우수한 콘텐츠와 발 빠른 고객 대응 그리고 매주 목요일 꾸준한 업데이트가 주효했다.

그랑사가에서 100일을 기념한 화끈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5월 6일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그랑사가’의 서비스 100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7일간 진행되는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성목의 열매 100개를 지급, 무료 장비 뽑기 총 100회를 제공하는 한편 5,000 다이아, 3,000 그랑쥬얼, SSR 그랑웨폰 등을 선물하며, 6월 3일까지 진행되는 ‘엘리사의 특별 이벤트’를 통해 SSR 천사 그랑웨폰, SR 장신구 및 방어구 등 캐릭터 육성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큐이의 보물찾기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 공식 카페 및 공식 SNS 등 다양한 장소에 숨겨진 쿠폰을 사용하면 성목의 열매 및 성목의 이슬 등 장비 뽑기 재료를 지급하고 쿠폰 누적 사용 횟수에 따라 SR 장신구, SSR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엔픽셀은 “지난 100일간 ‘그랑사가’를 플레이해주신 유저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유저들이 보내주시는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랑사가’의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공식 카페 등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