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이벤트]

리니지M 4살 잔치! 엔씨 '新TJ쿠폰' 푼다

게임앤드(game&) 2021. 6. 23. 13:25

엔씨, 리니지M 4주년 업데이트 ‘Step 4ward’ 앞두고 사전예약…새로운 기능 추가된 TJ쿠폰 5장 선물


2021년 3월, '리니지M'이 위태했다. '롤백'으로 불거진 린저씨들의 불만이 불매 운동으로 이어진 것.
리니지M은 선두를 지켰다. 몇 차례 선두를 내주었고 한때 넘버3까지 밀렸지만 이내 정상을 탈환했다.

한국에서 넘사벽의 존재를 다시 입증한 것이다.

2021년 6월 29일, 리니지M이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한다.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또 한 번 엄지족 재집결을 꾀하는 기회다.

비온 뒤 땅이 굳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6월 23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리니지M’ 서비스 4주년 기념 업데이트 ‘Step 4ward’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오는 7월 6일까지로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업데이트는 오는 7월 7일이다.

4주년을 기념해 추가되는 콘텐츠는 ▲사이드(Scythe, 낫)를 무기로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 ‘사신’ ▲리니지 IP(지식재산권)에서 20여 년 만에 등장하는 신규 영지 ‘엘모어’ ▲일부 콘텐츠가 제한된 상태로 열리는 신서버 ‘그림리퍼’ ▲캐릭터 성장 속도를 극대화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 등이다. 여기에 린저씨들의 워너비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총 5장의 ‘TJ 쿠폰’이 주어진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이용할 서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신서버 ‘그림리퍼’ 이용자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와 ‘구호 증서(이벤트)’가 담긴 ‘사신의 성장 지원 상자(이벤트)’ 90개 ▲성장 레벨에 따라 사용 가능한 보상 아이템(마법인형 카드 상자(영웅)(이벤트), +5 빛나는 티셔츠&견갑 선택 상자(이벤트) 등)을 받는 ‘사신의 레벨업 보상 상자(이벤트)’ 1개 등을 획득한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하프 엘릭서 상자(이벤트)’ 1개 ▲‘드래곤의 성수(이벤트)’ 10개 ▲’퀘스트 프리패스(일반)’와 ‘수행자의 두루마리 I~IV’가 담긴 ‘성장 지원 상자(이벤트)’ 1개 ▲’태고의 옥새(이벤트)’ 1개 등을 얻는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6월 23일 오후 8시에 4주년 특집 방송 ‘수상한 개발실’ 1편을 공개한다. 6명의 출연진 중 진짜 개발자를 찾는 추리형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TJ 쿠폰’에 대한 힌트도 공개한다. 공식 홈페이지의 시청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으로 아이맥, 아이패드 등의 경품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