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작]

400만의 선택! 오딘 '신들린 질주'

게임앤드(game&) 2021. 6. 29. 11:24

6월 28일 사전다운로드 후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 달성…6월 29일 오전 10시 정식 출시


'오딘:발할라 라이징'이 황금기대작의 면모를 과시했다. 사전다운로드만으로 국내 양대 오픈마켓 인기 차트를 석권한 것.

2021년 상반기 최고의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넷마블의 야심작 '제2의 나라' 못지않은 기세다.

6월 29일 화요일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이 출시 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29일 오전 9시 정식 출시 예정인 ‘오딘’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신작으로 출시 전 진행한 사전 예약에 400만 명 이상이 참여해 카카오게임즈 서비스 게임 중 역대 최다 사전 예약자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어서 28일 오전 9시부터 시작한 사전 다운로드에 참가자가 몰려 출시 전 양대 마켓 모두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딘은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처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