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이야기

10월 29일, 샤이닝니키 '가을 여심' 흔든다

게임앤드(game&) 2020. 10. 23. 14:07

페이퍼게임즈코리아, 샤이닝니키 10월 28일 한국 론칭… 글로벌 인기 의상 ‘찬란한 약속’ 제작 과정 공개

샤이닝니키, 2020년 삼국지난무, 세븐나이츠2, 미르4로 이어지는 2020년 가을 대향연에 다채로움을 더한다.
스타일링(꾸미기)라는 독특한 소재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는 것.

'샤이닝니키' 출시일이 마침내 공개됐다. 10월 29일이다. 사전예약자는 현재까지 60만명을 돌파했다. 스타일이라는 비주류 게임임을 고려할 때 상당한 수치다.

10월 23일 금요일,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론칭일 공개와 함께 샤이닝니키의 우아함을 강조한 영상을 공개했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게임 속 콘텐츠 '찬란한 약속' 의상 제작 과정을 담았다.

‘찬란한 약속’은 아름답고 우아한 발레리나를 연상시켜 해외 버전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의상 세트이며 섬세한 주름, 빛나는 크리스탈 보석과 아름다운 레이스 텍스처로 사랑받았다.

발레리나를 콘셉트로 한 디자인 스케치로 시작되는 영상은 이후 세세하게 보석, 리본 등의 디테일을 의상에 덧붙이고 이어 입체적인 3D 모델링으로 탄생했다.

또한 발레복 소재를 섬세하게 재현하기 위해 풍성한 레이스 스커트 밑단 주름을 연출하고, 실제 착용 효과까지 고려하는 등 고난도 작업까지 세세하게 담았다.

뒤이어 신비로운 선율과 함께 ‘니키’는 ‘찬란한 약속’ 의상을 입고 한 마리의 백조처럼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아름다운 발레 무대를 선보였다.

‘샤이닝니키’는 모바일 여성향 게임의 명가 페이퍼게임즈코리아의 ‘니키’ 시리즈 최신작이다. 중국 등 해외에서 출시,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등극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9월 국내에서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서도 호평받았다. 특히 평균 5만~8만 개의 하이폴리곤으로 재현한 역대 최고 수준의 스타일링이 크게 주목받았다.

아울러 다채로운 스타일링 요소와 더불어 ‘니키’와 친해질 수 있는 다양한 상호작용, ‘니키’가 화면 밖으로 등장하는 AR 촬영 모드 등도 엄지족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사전예약은 출시 이전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하트, 루비, 몽환 티켓 10장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티파니앤코 목걸이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