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넷마블, 제2의 나라 '참신하게' 위했다

게임앤드(game&) 2021. 5. 7. 13:39

5월 7일 넷마블, '제2의 나라' 웹예능 1화 공개 및 5월 15일 라이브 커머스 도전

'서머너즈워:백년전쟁' 출시 이후 상반기 최고 기대작들의 예열이 지속되고 있다. '블레이드앤소울2, 오딘, 제2의나라' 등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게임사 엔씨소프트, 카카오게임즈, 넷마블의 야심작이다.

2021년 최고의 빅매치다. TV CF 등을 필두로 한 대규모 사전 마케팅으로 게이머들 시선 잡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넷마블이 또 한 번 차별화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었다. '제2의 나라'의 웹예능이다. 또 라이브 커머스도 예고했다.
이미 미디어 쇼케이스와 대형 옥외 광고를 집행에 이은 이색 마케팅이 아닐 수 없다.


5월 7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출시할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 (이하 제2의 나라/개발사 넷마블네오) 웹예능 1화를 유튜브 채널 'tvN D'에 공개하고, 라이브 커머스를 예고했다.

웹예능은 딘딘과 홍진호가 '제2의 나라' MD가 돼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진행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지난 6일 공개한 1화에서 딘딘과 홍진호는 '제2의 나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기로 하고, 누적 접속자 수 2만2222명에 도전한다.

5월 13일 공개하는 2화에는 라이브커머스를 함께 할 동료를 결정한다. 에이핑크 오하영, 오현민, 슬리피, 하준수, 빅톤이 게스트로 등장한다.

'제2의 나라' 라이브커머스는 5월 21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이 6월 출시할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 게임은 2016년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변화를 이끈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들의 참여하고 있다.

현재 '제2의 나라' 는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 모두에게 이마젠 '우왕', ‘신남 후냐’ 게임 이모티콘, ‘HP 소형 포션 100개’, ‘골드 5만’을 선물하고, 친구 초대미션을 달성하면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우다닥 모자', ‘코스튬 뽑기권(10장)’을 얻을 수 있다.

게임과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https://2worlds.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