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딘' 출시만 남았다…사전다운로드

게임앤드(game&) 2021. 6. 28. 13:05

카카오게임즈, 6월 28일(월) 오딘 사전다운로드 돌입 …6월 29일 오전 9시 정식 출시


2021년 상반기 마지막 황금기대작 '오딘: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이 마지막 사전 마케팅에 돌입했다. 사전다운로드 개시다.

6월 28일 카카오게임즈는 출시를 하루 앞두고 '오딘' 사전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사전다운로드는 론칭 초기 이용자들의 쏠림현상으로 인한 서버 과부하와 서비스 불안정 등을 해소하기 위한 조치다. 대작(블록버스터) 게임의 필수 코스 중 하나다.

물론 황금기대작들 대다수는 사전다운로드에도 불구하고 먼저 게임을 즐기기 위해 접속하는 엄지족들의 몰림에 접속이 원활치 않았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만반의 준비에 나선 것이다.

한편 '오딘'은 사전 예약에 400만명을 돌파했다. 사전 캐릭터 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에 참가자가 몰려 서버를 추가로 증설해 최고 기대작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이용자들은 누구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다음 게임에서 ‘오딘’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29일 오전 9시, 정식 출시 이후 플레이할 수 있다.

오딘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신작 ‘오딘’은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그대로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