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핫이슈]

7월 2일 쇼케이스! 넥슨, ‘바람의나라: 연’ 출시일 깐다

게임앤드(game&) 2020. 6. 30. 11:45

넥슨, 7월 2일 오후 1시 바람의나라:연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로 영상 공개
MC 허준, 김성회와 좌담회 형태 진행…콘텐츠 소개, CBT 개선 사항, 서비스 일정 등 공개 예정

넥슨이 일으킨 광풍이 7월에도 멈추지 않을 전망이다. '바람의 나라:연'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엄지족 유혹에 나서는 것.

지난 5월과 6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6월 '피파 모바일'을 앞세워 모바일게임 사업에서 정상궤도에 오른 넥슨이 연타석 흥행 역사를 쓸지에 관심이 쏠린다.

사전예약에서 100만 명을 끌어모으며 절반의 성공을 거둔 만큼 3연타석 홈런 가능성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여기에 넥슨의 물량 공세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미 TV CF 등 대규모 광고를 진행 중이다. 여기에 오는 7월 2일 목요일에는 출사표를 던진다. 쇼케이스(디지털 언박싱) 개최다.

쇼케이스를 통해 출사표를 던진 넥슨의 신작 대다수가 구글 플레이 매출 톱10에 입성한 만큼 '바람의 나라:연'의 흥행 기대감을 높이는데 부족함이 없다.

행사에서는 '바람의나라:연' 출시일은 물론 핵심 콘텐츠가 소개된다. 쇼케이스는 신종 바이러스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6월 30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 중인 신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온라인 쇼케이스 ‘디지털 언박싱’ 을 7월 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행사는 ‘바람의나라: 연’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MC 허준과 ‘G식백과’ 채널 김성회가 진행을 맡고, 슈퍼캣 이태성 디렉터와 넥슨 유지인 사업팀장이 출연해 게임 출시 관련 다양한 정보를 공개한다.

주요 게임 콘텐츠와 파이널 CBT 피드백 및 개선사항, 정식 서비스 일정 등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바람의나라: 연’은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IP를 기반으로 원작 특유의 조작감과 전투의 묘미를 모바일로 구현한 MMORPG로 지난 17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해 참가자 100만 명을 기록 중이다.

한편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와 유튜브 공식 채널 ‘바람의나라: 연 TV’를 오픈하고, 게임에 관련된 각종 콘텐츠 정보와 개발 소식을 전하고 있다.

‘디지털 언박싱’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