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핫이슈]

넥슨의 역대급 유혹? 바람의나라:연, 출시이벤트 '미쳤다'

게임앤드(game&) 2020. 7. 15. 16:52

넥슨, 바람의나라:연 출시 기념 ‘레벨 달성’, ‘일일 미션’ 등 이벤트
경품 바람의나라,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등 13개 온라인게임 중 1개 아이템 쿠폰


신작 모바일게임 출시에 빠질 수 없는 프로모션이 있다. 론칭 기념 이벤트다.
기대 여부를 떠나 모든 게임에서 이뤄지는 필수 코스다. 물론 경품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

7월 15일(수) 넥슨이 또 한편의 기대신작을 깠다. '바람의나라:연'이다.

한국 원조 온라인 MMORPG에 기반한 작품으로 관심이 뜨거웠고 결국 190만 명을 끌어모았다. 2020년 지금까지 출시된 신작된 최고의 이용자(국내 기준)를 끌어모았다.

론칭 프로모션도 역대급이다.
우선 사전예약자 190만 명 감사의 의미로 금전 '10만 전'을 추가로 제공한다. 그리고 타 게임사에서는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레벨 달성과 일일 미션 수행 시 원작인 '바람의 나라'를 비롯해 넥슨이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13종 중 1개의 게임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

'바람의나라:연'을 플레이하면 타 온라인게임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넥슨 게임의 열혈 이용자들을 바람의나라:연으로 유혹하고 있는 것이다.

또 바람의나란:연을 위해 넥슨이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을 총출동시킨 셈이다.

7월 15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바람의나라: 연’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오픈마켓에 출시했다. 기념 이벤트에도 나섰다.

우선 사전예약자는 190만 명으로 넥슨은 이를 기념해 감사의 의미로 ‘금전 10만 전’을 추가로 지급한다.

정식 출시를 맞아 게임에서 ‘5레벨’을 달성하면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바람의나라’ 등 넥슨 온라인게임 13종 중 1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PC ‘바람의나라’ 홈페이지에서 일일 미션을 수행하면 ‘순간이동비서’, ‘환수소환석’, ‘크로스 프로모션 상자(고급, 일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크로스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퍼캣 이태성 디렉터는 “정식 출시까지 많은 고민과 노력의 시간을 지나 이제 수행자분들을 만나볼 수 있는 출발선에 설 수 있게 됐다”며, “지금부터 진짜 시작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유저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해 원작처럼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바람의나라: 연’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