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이벤트]

라그나로크 오리진, 유별한 '친절'

게임앤드(game&) 2020. 7. 28. 15:12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중급 영상 가이드 1탄 공개…총 50여 편의 영상 가이드 제작, 순차적 공개 예정

바람의나라:연, 왕좌의게임:윈터이즈커밍 등과 더불어 7월 빅3로 꼽힌 '라그나로크 오리진', 7월 7일 출격, 구글 매출 톱5를 지키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그라비티의 야심작이며 1세대 흥행 온라인게임들의 화려한 귀환에 일조하고 있다.

될성 부른 떡잎 라그나로크 오리진, 이미 화끈한 유혹으로 엄지족의 시선을 끌었다. 게임업계 최초의 성인 남성 잡지 '맥심' 표지 장식이 대표적인 예다.

출시 후에도 이색 프로모션은 지속됐다. 그라비티 출시를 기념해 '스낵'을 만들었고 '오리보트 챌린지' 등 차별화된 이벤트가 펼쳐졌다.

독특한 마케팅에 '친절함'까지 겸비했다. 초보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가이드 영상을 제작 배포한 것.


7월 28일,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중급 영상 가이드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영상 가이드 중급편 1탄으로 '2차 전직_나이트편'이다. 1차 전직 후 베이스 레벨과 잡 레벨 40을 달성하면 2차 전직이 가능한데 이와 관련한 방법 등을 담았다.

가이드 영상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미 그라비티 대표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종 공개됐다.
세계관에서부터 조작, UI 안내 등 게임을 처음 즐기는 유저들도 어려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상세하게 설명,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오늘 공개한 중급편 영상 가이드를 포함해 총 50여 편의 영상 가이드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그라비티는 유저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퀘스트 스토리 영상, 건국 신화편, 인어스토리편, 흑백 쌍둥이편 등의 세계관 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에 게시된 ‘오리보트 챌린지’ 영상을 시청 후 참여할 수 있는 ‘오리보트 챌린지 이벤트’, ‘18년 전통 오리지널을 찾아서’ 영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유튜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다양한 영상은 그라비티 대표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KDGGWEMBu6dCGaA-LUMr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