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핫이슈]

삼국지난무, 한빛소프트 야심작 입증

게임앤드(game&) 2020. 9. 18. 15:10

9월 18일 삼국지난무 사전예약 30만명 돌파… 신규 성우 인터뷰 영상 공개

삼국지난무가 2020년 한빛소프트의 신성장 동력의 가능성을 내뿜었다. 사전예약 하루 만에 10만명을 끌어 모은데 이어 채 열흘도 안돼 30만명을 돌파, 흥행 기대감을 높인 것.

9월 18일 한빛소프트는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기대작 ‘삼국지난무’의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삼국지난무’는 고퀄리티 그래픽의 몰입감 높은 삼국지 스토리와 모바일 실시간 부대 조작 시스템이 특징인 수집형 전략 RPG로 프리미엄테스트부터 유저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은 기대작이다.

한빛소프트는 유저들의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성우 인터뷰 영상을 유튜브 공식채널(https://youtu.be/uJt1_PS-xBs)을 통해 추가로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최한, 김채하, 소연, 정미숙, 이새벽, 김현지, 정혜원 등 초호화 성우진의 녹음 현장과 모습이 담긴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하반기 기대작 삼국지난무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다양한 소식을 통해 유저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1일에는 코스프레 전문팀 COSIS의 모델 주아의 삼국지 인기 장수 ‘관우’ 코스프레 영상을 공개한 바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D 카툰렌더링으로 구현된 삼국지난무만의 특색 있는 삼국지 무장들의 멋진 모습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삼국지난무 사전예약 참여 유저에게 최대 100회 고급 무장 무료 소환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에어팟 프로, 버즈 플러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삼국지난무 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cafe.naver.com/ranb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