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작]

女心 자극! 마술양품점, 11월 17일 열린다

게임앤드(game&) 2020. 10. 28. 13:52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11월 17일 론칭…사전 예약자 50만 명 달성, 오마이걸 모델 활동 후 급증

2020년 하반기 기대신작 대향연의 막이 오르고 있다. 출시일이 속속 공개되면서다.

10월 28일 수요일, 카카오게임즈가 엘리온 서비스 일정(12월 10일) 발표에 이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마술양품점' 론칭시점을 공개했다. 11월 17일이다.

'마술양품점'은 지금까지 찾아보기 힘든 이색 캐주얼게임이다. 이 작품은 마법으로 가득한 판타지 세계에서 주인공이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독특한 스토리에 기반하고 있다.

'샤이닝니키'와 함께 하반기 여심을 흔들고 있는 대표적인 게임이다.

10월 28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체 개발 중인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을 11월 17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현재까지의 사전 예약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덧붙였다.

9월 13일 시작, 약 2주만의 성과다. 공식 홍보 모델로 ‘오마이걸’을 앞세운 사전마케팅이 주효했다.

실제로 마술양품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매일 오마이걸의 7명 멤버들의 영상이 순차적으로 올라오며 팬들의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전예약은 현재 마술양품점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뿐만 아니라, 카카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 등에서도 진행되고 있다.

이날 스마일게이트는 오후 6시 오마이걸의 사전 메인 광고 영상도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오마이걸의 멤버들이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모습들을 선보이며 마술양품점의 매력을 전할 이번 영상은 향후 TV CF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마술양품점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 입어 개발 과정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라며 “정식 출시 일정이 정해진 만큼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준비해 재미 있는 콘텐츠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술양품점의 다양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t7fkSSy-DJR-P2s-ZcuvwQ)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술 양품점의 공식 커뮤니티(https://page.onstove.com/magicsho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