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작]

경쟁작 없다! 샤이닝니키, 파란 예고

게임앤드(game&) 2020. 10. 29. 11:24

페이퍼게임즈코리아 10월 29일 샤이닝니키 론칭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앱스토어 인기 1위 등극

독보적인 장르의 신작 모바일게임 '샤이닝니키'가 출격했다.

여심을 자극하며 사전예약자 50만명을 돌파한 스타일링(꾸미기) 게임이다. 원작 '아이러브니키'보다 화려하고 세련된 그래픽으로 꾸미기의 맛을 더했다. 여기에 배틀 기능과 뽐내기 기능이 추가, 즐길 거리가 늘었다.

여성 엄지족의 절대적 지지 속에서 원작 이상의 흥행을 이룰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0월 29일(목)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넘버1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Shining Nikki)’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오픈했다.
‘샤이닝니키’는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니키’ 시리즈의 최신작이며, 섬세한 3D로 구현된 그래픽과 다채로운 스타일링 배틀 요소가 압권이다.

이미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해 흥행성을 입증받았으며, 국내에서도 사전 예약자 69만 명을 기록한 바 있다.

출발부터도 예사롭지 않은 기운을 내뿜고 있다. 대작에서나 볼 수 있는 사전다운로드를 진행했고 애플 앱스토어 인기 차트 1위에 올랐다. 사전다운로드는 지난 10월 28일(수) 시작됐다. 정식 오픈 전 인기 차트 최상단에 이름을 올리며 흥행 기운을 내뿜은 것.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한국 시장 공략에 적지 않은 공을 들였다.
우선 ‘강철의 연금술사’ OST를 제작한 유명 작곡가가 '샤이닝니키' BGM 작업에 참여해 섬세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담았다.

또한 이용신, 남도형, 사문영, 최한 등 역대급 성우진이 참여해 몰입도를 높였다. 지난 27일에는 성우들의 녹화 에피소드, 영상 메시지 등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향후 세계적인 예술가와 합작한 음악과 그래픽으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샤이닝니키’는 미라클 대륙을 지키기 위해 과거로 간 ‘니키’의 이야기와 더불어 강력한 디자이너 잔영과 소울, ‘니키’와 우정을 쌓는 상호작용, 연맹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