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작]

한빛소프트, 삼국지난무 막바지 예열!

게임앤드(game&) 2020. 11. 9. 15:42

한빛소프트, 삼국지난무 신규 홍보영상 공개…유저 소통 강화 위해 'GM신비' 유튜브 활동 시작


지스타2020, 기대신작, 글로벌 게임대회 등으로 11월, 가을 한국 게임판은 뜨겁다.

이중 엄지족의 겜心 자극하는 첫 기대작은 '삼국지난무'다.
이 작품은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전작 디펜스RPG ‘삼국지난무’ IP에 기반해 제작 중인 실시간 부대 전략 RPG다.

한빛소프트와 스퀘어에익스가 공동 개발 중이며 11월 16일로 한국, 일본, 대만 3개국 동시 출시한다. 한국 서비스는 한빛소프트가, 나머지 2지역은 스퀘어에닉스가 맡는다.

출시가 임박한 삼국지난무, 한빛소프트가 박바지 예열에 나섰다. 신규 홍보 영상을 유튜브를(https://youtu.be/PhszZzwws5w)통해 공개한 것.

영상에서는 국내 유명 성우들의 매력적인 보이스과 함께 쎈언니로 변신한 ‘하후돈’, ‘동탁’, ‘마초’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인게임 실제 전투 영상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의 마지막 장면에는 깜짝 게스트로 ‘원소’가 등장한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신규 영상 공개와 함께 앞으로 유저 소통에 더욱 적극적으로 임하기 위해 GM들이 유튜브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한빛소프트 공식채널'(www.youtube.com/user/HanbitON1)을 통해 ‘GM 신비’가 특별 강사로 변신한 삼국지난무 ‘GM특강’ 콘텐츠를 진행한다.

GM신비는 삼국지난무의 핵심 콘텐츠인 난무전과 천하전을 비롯한 게임 시스템, 게임 관련 꿀팁, 이벤트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유저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GM신비는 '프리미엄 테스트 때부터 삼국지난무를 사랑해주신 유저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리고, 어떻게 하면 더 빨리 친해질 수 있을까 고민했다"며 "유튜브 영상을 통해 보다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고 더욱 긴밀히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삼국지난무는 현재 사전예약 참여 유저에게 최대 100회 고급 무장 무료 소환권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에어팟 프로, 버즈 플러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cafe.naver.com/ranbu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