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차트

웹젠 간판 '엇갈렸다'… R2M ↑·뮤아크엔젤↓

게임앤드(game&) 2021. 1. 11. 15:44

[간밤차트-1월 11일, 구글플레이 매출]R2M, 6위 톱10 진입…뮤 아크엔젤 15위 톱10 이탈

게임사들의 신년 맞이 이벤트가 지난해 말부터 시작됐다. 웹젠은 뒤늦게 프로모션에 나섰다. 효자 모바일 MMORPG의 희비가 교차했다.

'R2M'이 톱10에 재진입한 반면 '뮤 아크엔젤'은 10위 밖으로 밀린 것.

1월 11일(월) '뮤 아크엔젤'이 구글 플레이 매출 6위에 자리했다. 지난주 10위대에 위치했으나 '신년 맞이' 이벤트 직후 급상승했다.

웹젠은 지난 1월 10일 ' R2M'에서 2021년을 기념해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시작했다.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7회에 걸쳐 고급 아이템(행운의 매터리얼 상자, 변신 강화 메터리일 상장 등)을 제공한다.

같은 날 '뮤 아크엔젤'에서는 출석 체크와 함께 '2021년 숫자 찾기 이벤트'에 돌입했다. 엄지족은 20과 21과 관련된 인게임 화면을 갈무리해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며 보석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뮤 아크엔젤'은 15위로 뒷걸음질했다. 이 작품은 연말 19위까지 밀렸지만 연초 역주행하며 톱10에 입성, 1월 5일까지 이를 유지했다. 이후 내림세를 보이다가 프로모션 다음날 12위까지 올랐지만 이후 3일째 우하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