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핫이슈]

엔씨, 깜짝쇼! '리니지W' 티저 오픈

게임앤드(game&) 2021. 8. 11. 12:19

원작 정통성 계승, 리니지 IP 세계화 추진…8월 19일, 글로벌 온라인 쇼케이스 통해 상세 정보 공개

8월 26일(목) 2021년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블레이드앤소울2' 출시를 앞둔 엔씨소프트가 깜짝 신작을 공개했다.
리니지의 새로운 후예 '리니지W'다.

'리니지'의 정통성을 계승한 이 작품은 '글로벌 이용자'를 겨냥하고 있다. '리니지'의 세계화를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8월 11일 수요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W(Lineage W)’의 티저(Teaser, 미리보기) 사이트를 공개했다.

리니지W는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정통성을 계승하며 ‘월드와이드(Worldwide)’라는 콘셉트로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전략적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오는 8월 19일, 글로벌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상세 정보를 공개한다.

엔씨(NC)는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출시를 위한 행보에도 나섰다.
이용자는 역사서 컨셉의 티저 사이트에서 리니지 세계관이 담긴 그래픽 연출과 일러스트 등 시리즈의 정통성을 살린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메뉴인 ‘프롤로그(Prologue)’는 리니지W의 핵심 컨셉을 소개한다. ▲영원 ▲피의 맹세 ▲상상의 현실화 ▲새로운 전장 ▲명예와 희생 등 총 다섯 가지 키워드를 짧은 콘텐츠 영상에 담았다.

엔씨(NC)는 티저 사이트 내 ‘Coming Soon’ 메뉴를 통해 '리니지W' 글로벌 온라인 쇼케이스를 예고했다. 글로벌 이용자들은 8월 19일 오전 10시(한국시간 기준)에 동일한 웹사이트에서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리니지W' 유튜브 채널에서는 스페셜 영상을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리니지W 스페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티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lineagew.play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