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핫이슈]

N사 신작 행렬, 7월엔 '넥슨'

게임앤드(game&) 2021. 7. 6. 14:44

7월 6일 '코노스바 모바일' 글로벌 출시 앞서 사전예약 돌입…누적 100만 명 달성 시, 전원 게임 재화 및 아이템 지급

넥슨, 2021년 상반기 N사 가운데 유일하게 신작을 선보이지 않았다. 5월과 6월 엔씨소프트와 넷마블이 각각 '트릭스터M'과 '제2의 나라'를 선보이며 메이저 게임사의 저력을 내보였다.
넥슨은 달랐다. 2020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바람의 나라:연, 피파 모바일을 앞세워 3연타석 흥행을 거둔 이후 신작 출시가 없었다.

2021년 7월 넥슨이 올해 첫 신작 모바일 게임 출시를 위한 사전 마케팅의 고삐를 당겼다.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 사전 예약에 나선 것.

올해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예정인 ‘코노스바 모바일’은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에 기반한 모바일 RPG다. 이세계로 넘어간 은둔형 외톨이 소년의 대모험을 그리고 있는 원작의 독특하고 코믹한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하이퀄리티 일러스트와 Live2D 연출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6일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글로벌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누적 인원 수에 따라 총 5단계로 나눠 게임 재화(쿼츠) 및 아이템을 지급한다. 최고 5단계(100만 명) 달성 시에는 참여자 전원에게 ‘쿼츠(3,300개)’와 ‘스킬 포션 미니(1개)’, ‘스태미나 비프(5개)’, ‘스킵 티켓(30개)’, ‘에리스(10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참여자 중 3000명을 추첨해 원작 애니메이션 관람이 가능한 '티빙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라프텔 애니 멤버십(1개월)'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사전 예약 기간 중 공식 트위터 팔로워 수 2000명 돌파 시 이용자 전원에게 ‘쿼츠(6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세계에서 환생한다면 어떤 캐릭터로 환생할지 맞혀보는 테스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애니메이션 상영관’을 오픈하여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판과 자막판을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konosub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