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이벤트]

에오스 레드, 4월 끝장 유혹…신서버+원스토어 출시

게임앤드(game&) 2020. 4. 2. 13:10

4월 9일 오픈 신규 월드 ‘바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업데이트와 더불어 원스토어 출시까지

에오스 레드, 불굴의 모바일게임이다. 2019년 8월 출시, 구글 매출 넘버2까지 올랐고 7개월 넘은 현재도 톱20 안팎으로 오가고 있다.

이 작품은 온라인게임에 기반한 IP게임이지만 대작이 판치고 메이저 게임사들의 신작에 가려졌다.

지난해 여름 넷마블의 몰아치기와 하반기 넥슨, 엔씨소프트, 카카오게임즈 빅3(달빛조각사, V4, 리니지2M)가 잇따라 공개되면서 큰 주목을 받지 못했다.

결과는 기대 이상이다. 열혈 엄지족과 이들의 이탈을 막기 위한 블루포션게임즈의 빠른 업데이트와 고객 지원 때문으로 풀이된다.

에오스 레드로 단숨에 국내 모바일게임 산업의 블루칩으로 부각한 블루포션게임즈, 반등을 위한 행보에 나섰다. 새로운 콘텐츠와 신규 서버 추가를 무기로 한다.

4월 2일(목)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오는 4월 9일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신규 서버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신규 서버 추가는 지난 10월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이에 앞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에피소드 2 ‘신대륙’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되는 신규 월드 ‘바란’의 캐릭터명을 미리 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벤트는 오는 4월 7일까지로 인증된 휴대폰 번호 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월드 오픈 이후 캐릭터 생성이 제한되어도 추가 생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4월 9일 예정된 에피소드 2 ‘신대륙’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대륙 ‘폴리체’와 신규 클래스 ‘로그’가 공개된다. 또 원스토어 출시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에피소드 2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