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이벤트]

벌써 1년! 패스 오브 엑자일, 6월 '더 풍성'

게임앤드(game&) 2020. 6. 3. 14:39

 

카카오게임즈, 6월 20일 시즌5 '수확(Harvest)’ 오픈… 한국 서비스 1주년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돌입


지난 2019년 여름, 카카오게임즈는 간판 온라인게임 '검은사막' 서비스를 개발사 펄어비스에 이관했다. 퍼블리싱 계약 기간 종료에 따른 조치다.

'검은사막'의 국내해외 성적을 볼 때 적지 않은 공백이 우려됐다.

기우에 그쳤다.

새로운 온라인게임 판권을 확보해 국내 서비스에 나섰기 때문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이다.

벌써 1년째를 서비스를 이어온 '패스 오브 엑자일', 6월 대규모 신규 콘텐츠 확대로 또 한번의 역주행을 기대케 하고 있다. 새로운 시즌 도입이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오는 6월 20일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 5 ‘수확(Harvest)’ 리그를 오픈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5 에서 이용자는 더욱 값진 보상을 얻기 위해 자신이 직접 몬스터의 난이도와 아이템 보상 등을 설계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이를 통해 12종의 신규 고유 방어구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성장의 폭을 넓히고 더욱더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 방식을 즐길 수 있도록 번개 특성의 고유 반지와 같은 각종 신규 아이템이 추가된다. 양손 근접 전투와 함성 스킬 개선, 패시브 스킬 트리 개편 등의 작업이 함께 이루어진다.

이밖에 새로운 그래픽 렌더링 기술을 적용해 전반적인 게임 성능과 안정성을 높인 만큼, 이번 시즌5 ‘수확’ 리그부터 더욱 향상된 그래픽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신청자 모두에게 '희귀 애완동물 아이템'을 제공하는 '시즌5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개발사인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의 크리스 윌슨 대표 역시 1주년 영상을 통해 한국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시즌5 에서 1년 전 한국 론칭 당시 화제가 된 ‘갓’ 아이템과 같은 특별 아이템을 공개할 것을 약속한 것.

2020년 6월 20일 오픈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5 ‘수확’ 리그에 관한 각종 콘텐츠 정보와 이벤트 내용 그리고 새로운 소식들은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