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이벤트]

4월 역주행 재현? 서머너즈워, 6주년 기념 이벤트 또!

게임앤드(game&) 2020. 6. 8. 16:19

컴투스, '서머너즈 워' 6가지로 구성된 이벤트 7월 5일까지 진행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2014년 4월 출시, 전 세계 엄지족을 홀린 모바일RPG다.

여전히 업데이트와 이벤트 및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게임대회(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세계에서 몇 안 되는 글로벌 장수 흥행 게임이다.

2020년 4월 '서머너즈워'는 글로벌 차트에 역주행했다. 출시 6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주효했다.
신종 바이러스 코로나19에서 엄지족을 위로한 셈이다.

'서머너즈워' 괴력, 6월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개발과 서비스를 맡고 있는 컴투스가 6주년 프로모션에 또 한 번 나서기 때문이다. 7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엄지족의 재집결을 부추기며 또 한 번의 역주행을 기대케하고 있다.


6월 8일,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흥행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이어간다고 8일 밝혔다.

6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된 ‘매일매일 행복한 이벤트’다.

먼저 최대 108회의 보상을 지급하는 ‘전설의 행운판 이벤트’가 내달 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전설의 속성 소환서’를 비롯해 ‘연성석’, ‘고대의 주화’ 등 다채로운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전설의 속성 소환서’는 물*불*바람 총 3가지 속성으로,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 속성별 4성 이상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속성에 상관없이 총 36칸을 열 경우 6주년 기념으로 특별 제작된 프로필 배경도 확인 가능하다.

그 밖에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매일 강화석을 제공하고 마나석 소모 없이 룬 강화를 무료로 지원한다. 더불어 경험치와 마나석을 두 배로 제공하는 ‘더블 버닝 타임’을 비롯해 이계 던전 결정이 두 배로 제공되는 등 몬스터 육성을 돕는 6가지의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monwa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