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이벤트]

에오스 레드, 大반란 다시 한번?

게임앤드(game&) 2020. 8. 19. 12:30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레드 신규 서버(로제) 오픈…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예고


2017년 베스파의 '킹스레이드'를 필두로 '무명의 반란'이 이어지고 있다. 2019년 이를 대표하는 작품은 '에오스 레드'다.

블루포션게임즈가 자체 개발해 정통 MMORPG로 지난 2019년 8월 28일 출시됐다. 구글 플레이 매출 2위까지 오르며 돌풍을 일으켰고 올 1분기까지도 톱40 안팎을 오가며 열혈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꾸준한 업데이트와 빠른 고객 대응이 원동력이다.

블루포션게임즈가 출시 1년째를 맞이한 8월 제2 도약을 노리고 있다. 새로운 서버를 오픈하며 이용자 재집결에 나선 것.

8월 19일(수),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에오스 레드'의 신규 서버 ‘로제’를 오픈했다.

오전 10시에 오픈한 ‘로제’는 일곱 번째 신규 서버다. 지난 4월 에피소드 2 업데이트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한국 정식 출시 1주년이 다가옴에 따라 1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 ‘차원의 소울’를 진행한다.

‘차원의 소울’은 지난 6월 11일부터 오는 8월 27일까지 동일한 등급의 펫이 결과로 획득된 ‘펫 합성’ 중 가장 높은 등급의 기록을 재합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높은 등급의 펫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 한번 얻을 수 있는 기회인 것.

‘차원의 소울’은 1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게임 내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한국 정식 출시 1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곧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7월 '에오스 레드'의 첫 번째 해외 진출로서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직접 서비스를 통해 '靈境殺戮(대만 게임명: 영경살육)'을 정식 출시한 바 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www.bluepotion.co.kr)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207760)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