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이벤트]

무명의 大반란, 기념한다! 에오스 레드, 1주년 프로모션

게임앤드(game&) 2020. 8. 27. 13:01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론칭 1주년 특별 이벤트 및 업데이트 단행

 

지난 2019년 한국 게임판은 뜨거웠다. 2분기 넥슨과 넷마블이 신작 등을 몰아쳤다. 여기에 달빛조각사, V4, 리니지2M 등 카카오게임즈, 넥슨, 엔씨소프트 등이 야심작 사전 마케팅에 나섰다.

메이저 게임사들이 연이은 행보에 중소게임사의 신작은 주목받기 쉽지 않았다. 흥행을 장담하기는 더더욱 어려웠다.

메이저들의 격한 경쟁에도 아랑곳없이 제 갈 길을 간 작품이 있다. 2019년 8월 27일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다.

흥행에서도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 구글 인기 4위, 매출 2위까지 올랐다. 꾸준한 업데이트와 프로모션 등으로 여전히 적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황금기대작 틈바구니에서 대규모 마케팅 없이 빛을 발한 2019년 최고의 '소리없는 강자'다.

일 년 전 오늘 출격한 '에오스 레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블루포셔게임즈가 엄지족의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 등을 추가한 것.

우선 약속의 장신구를 이벤트 도감에 등록하여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의 소울’ 이벤트다.
이는 획득한 ‘차원의 소울’을 통해 일정 기간의 ‘펫 합성’ 기록 중 가장 높은 등급의 최근 합성 기록으로 재합성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높은 등급의 펫을 다시 한번 획득할 수 있도록 절호의 기회다.

‘1st The RED Awards’ 이벤트도 펼쳐진다. 전 서버를 대상으로 클래스별 경험치 1위 캐릭터를 선정하여 게임 내 최상위 전설 등급 반지인 ‘벨리알의 권능’ 실물 순금반지와 트로피를 시상하고, 정식 출시일로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접속한 유저에게는 특별한 칭호와 기념 패키지가 제공된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도 단행한다.
영혼석 각인을 통해 특별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영혼석 각인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전설 제작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과 신규 펫 2종이 각각 추가된다.

'에오스 레드' PD를 맡고 있는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1년 동안 함께해 주신 모험가님들께 감사드리며 에오스 레드는 개발사가 만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여러 모험가님들이 채워가는 공간"이라며 “여러 모험가님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추억이 쌓일 수 있는 '에오스 레드'의 세상을 위하여 개발팀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한국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