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이벤트]

끝장 잔치! 모두의마블, 기막힌 역주행 노린다

게임앤드(game&) 2020. 9. 7. 10:55

넷마블, 7주년 기념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진행 …참여자 전원에게 ‘2020 다이아 뽑기권’ 선물
대탈출 모드 클래식 리그 등 신규 콘텐츠 추가…세븐나이츠, 스톤에이지 월드 등 넷마블 인기 게임 6종과 협업


모두의마블, 한국 최장수 캐주얼 모바일게임이다. 2013년 출시, 5년 넘도록 구글 매출 톱10에 자리했고 2018년 이후에는 톱40 안팎을 오갔다.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몇 안되는 흥행작으로 '국민게임'으로, 넷마블의 흔들리지 않았던 효자였다.
좀처럼 식지 않았던 모두의마블 열기는 지난해 쏟아진 국내외의 대작으로 수그러들었다. 톱40 밖으로 밀려난 것.

2020년에도 마찬가지다. 신종 바이러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신작이 줄었지만 역주행의 폭은 줄지 않았다.

2020년 9월, 모두의마블이 격한 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넷마블이 출시 7주년을 기념한 기막힌 업데이트와 통큰 이벤트를 통해서다. 다이아 뽑기권을 2020개 지급, 최고 등극의 각성 캐릭터 뽑기권 등을 제공한다. 또 업데이트에서는 넷마블의 흥행 모바일 게임 6종과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가 추가된다. 역대급 협업이다.

최근 신작들과 더불어 올드보이들의 역주행을 고려할 때 모두의마블 9월 역대급 프로모션은 '기막힌 역주행'을 예고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9월 7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나섰다. 파격적인 경품을 앞세웠다.

우선 넷마블은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2020 다이아 뽑기권’을 선물한다. 또한 사전예약자 15만 명 달성 시 참여자 전원에게 가장 높은 등급의 ‘각성 캐릭터 뽑기권’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을 알리는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원하는 각성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S+각성의 빛 선택권’과 ‘수호석 선택 박스’, ‘Lv4 큐브’ 등을 제공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20(1명)’, ‘에어팟 프로(3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100명)’ 등을 선물한다.

업데이트 내용도 기막히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총 20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해 맵을 가장 빠르게 탈출하면 승리하는 ‘대탈출 모드’와 과거 인기 캐릭터 및 아이템만을 사용할 수 있는 ‘클래식 리그’ 등 모든 이용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세븐나이츠’, ‘스톤에이지 월드’, ‘A3: 스틸얼라이브’, ‘마구마구2020 모바일’, ‘쿵야 캐치마인드’, ‘몬스터 길들이기’ 등 넷마블 인기 게임 6종의 콘텐츠가 ‘모두의마블’에 등장하는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

출시 7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moma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