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작]

신작 광풍 또!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벌써 인기 4위

게임앤드(game&) 2021. 2. 1. 11:58

2월 1일 와이제이엠게임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출시…사전다운로드만으로 구글플레이 인기 3위


지난해 한국 모바일 게임에서 스포츠, 레이싱, MMORPG 등 다채로운 장르가 인기를 누렸다. 이중 여전히 톱10 안팎을 오가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품들은 역시 하드코어 MMORPG다. R2M, 바람의나라:연, 세븐나이츠2 등이다.

2021년, 시작부터 MMORPG가 판을 치고 있다.

1월 26일 엔픽셀이 론칭한 '그랑사가'의 흥행 기운이 팽배한 가운데 2월 첫날, 또 한편의 모바일 MMORPG '소월워커 아카데미아'가 출격했다.

1월 6일 사전예약을 시작, 3주도 안돼 100만명의 사전예약자를 끌어모았다. 1월 30일 시작한 사전다운로드만으로 출시 전인 1월 31일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4위에 올랐다.

출시 당일인 2월 1일에는 그랑사가, 쿠키런:킹덤에 이어 3위에 자리했다.

1월生 기대작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2월 신작 모바일 게임의 순조로운 출발을 알린 것.


2월 1일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는 학원에서 만나는 세기말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인기 PC 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 IP를 활용해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7일 동안 접속만 해도 SSR 장비, 소울코인, AR카드 모집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순차적으로 오픈되는 미션을 완수하면 획득할 수 있는 빅 바니 토끼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단 3일 동안 AR카드 모집권 구매 시 20개까지 100% 소울 코인의 환급을 진행하며, 새벽의 전투 메이즈에서 랜덤하게 만난 그루톤으로부터 ‘그루톤의 보물’을 획득할 수 있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마켓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소울워커에 대한 다양한 게임 정보와 이벤트는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진영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사업실장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유저분들의 요구 사항에 대한 빠른 반영과 업데이트로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