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작]

썸에이지, 야심작 깠다

게임앤드(game&) 2021. 2. 17. 12:45

썸에이지, 2월 17일 '데카론M' 홍보 영상 공개 … 4K 고화질에 음성과 자막 곁들여 몰입도 증가

썸에이지의 2020년 야심작 ‘데카론M’이 마침내 베일일 벗었다.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홍보 영상이 공개된 것.

2월 17일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데카론M’의 세계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데카론M’의 배경 트리에스테 대륙에서 벌어진 대멸망 사건 ‘그랜드 폴’과 카론에 대항하는 테카론의 탄생이 자세히 묘사되며 대륙의 대서사를 그려내고 있다.

‘데카론M’ 배경의 이해를 높여주는 나레이션과 자막이 곁들여 있어 4K 고화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세계관 영상에 앞서 ‘데카론M’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데카론 소설은 카론과 데카론의 대립, 그리고 데카론 세력 간의 갈등을 묘사해 PVE 및 대규모 PVP를 미리 느낄 수 있다.

‘데카론M’은 ㈜유비펀스튜디오의 스테디셀러 게임 ‘데카론’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다. 원작의 강렬하고 어두운 다크 판타지 분위기와 함께 MMORPG 본연의 재미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썸에이지 정재목 이사는 “신작 ‘데카론M’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담금질에 들어갔으며, 보다 완성도 높은 서비스 및 운영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썸에이지는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기 위해 정식 서비스 전까지 순차적으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데카론M’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