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핫이슈]

L2M에 트릭스터M까지…엔씨, 3월 몰아친다

게임앤드(game&) 2021. 2. 26. 10:44

3월 26일 '트릭스터M’ 국내 서비스 돌입•••이틀 앞선 3월 24일(수) 리니지2M, 대만과 일본 출시


3월, 엔씨소프트가 보기 드문 '몰아치기'에 나선다.

3월 24일 '리니지2M'를 대만과 일본에 론칭한다. 이틀 후인 3월 26일(금)에는 한국에서 '트릭스터M' 서비스에 나선다. 한국과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주요 지역에서, 서로 다른 작품을 내세워 신성장 동력 발굴에 나선다.

지금까지 엔씨소프트가 보여온 '선택과 집중'과는 확연하게 다른 모습니다.

이뿐 아니다. 엔씨소프트는 야심작이며 2021년 최고 기대작 '블레이드앤소울2'도 준비 중이다.
2월 사전예약에 나서며 론칭을 위한 시동을 건만큼 '리니지2M'와 '트릭스터M' 이후 론칭 가능성이 높다.

2월 26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을 출시일을 공개했다. 3월 26일 금요일이다.

엔씨(NC)는 트릭스터M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연재 영상 ‘기다리면서 뭐하지?’ 2화에서 서비스 일정을 밝혔다. 영상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드릴 월드’에서 볼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3월 26일 00시부터 모바일과 엔씨(NC)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에서 '트릭스터M'을 플레이할 수 있다.

엔씨(NC)는 스페셜 보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지션 망토’, ‘아이스크림 드릴’, ‘플레이트 벨트’, 칭호 ‘기다리면서 보상받지’ 중 하나에 투표할 수 있다. 이용자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2종의 아이템을 게임 론칭 시 받는다.

‘기다리면서 뭐하지?’ 2화를 통해 트릭스터M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도 볼 수 있다. 트릭스터M의 스토리, 기획, 원화, 사업 담당자가 개발 과정의 에피소드를 소개한다. 솔로 보컬리스트 벤(BEN)이 소개하는 트릭스터M OST(Original Sound Track)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확인 가능하다.

엔씨(NC)는 ‘기다리면서 뭐하지?’ 1, 2화 영상에서 ‘기다리면서 퀴즈 풀지!’ 코너를 진행했다. 이용자는 1화 퀴즈 보상 아이템(복핑크 포션 100개, 전투보급 주문서 상자 5개, 가속 앰플 10개)과 2화 퀴즈 보상 아이템(전투 보급 꾸러미 10개, 가속앰플 10개, 무기지원상자 1개, 성장 앰플 10개, 40만 겔더)을 게임 오픈 이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