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핫이슈]

넷마블 선전포고! 6월 10일 '제2의 나라' 출시

게임앤드(game&) 2021. 5. 17. 21:25

넷마블, 6월 10일 '제2의 나라' 한국·일본·대말 등 아시아 5개국 동시 출시

넷마블이 마침내 야심작 '제2의 나라' 출시일을 공개했다. 6월 10일 목요일이다.

이 작품은 지난 2016년 모바일 게임 시장의 변화를 이끈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의 두 번째 작품이다.
3여 년 개발 기간을 거쳐 한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5개 지역에 동시 출시한다.

화려한 원작과 화끈하고 이색적인 사전 마케팅 등으로 일찌감치 주목받은 황금기대작이다.

우선 일본의 유력 게임사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업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바탕으로 한 모바일 RPG다.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지브리 철학이 담긴 세계관이 한 편의 극장편 애니메이션처럼 펼쳐진다.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 수준 높은 컷신, 세계적인 거장 '히사이시 조'의 음악이 더해져 이용자는 명작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 고정된 클래스가 아닌 스페셜 스킬, 무기에 따라 다양한 전투를 할 수 있고, 팻의 일종인 '이마젠'을 수집·육성하면서 전략의 다양성을 높였다.

지난 4월에는 넷마블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코로나19로 일년 넘도록 맥이 끊긴 신작 게임 간담회의 재개를 알렸다.

이후 TV CF와 대형 옥외 광고 등을 집행했고 웹 예능을 제작해 공개했다. 5월 21일(금)에는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현재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참여하면, 이마젠 '우왕', ‘신남 후냐’ 게임 이모티콘, ‘HP 소형 포션 100개’, ‘골드 5만’을 선물하며, 친구 초대미션을 달성한 이에게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우다닥 모자', ‘코스튬 뽑기권(10장)’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s://2worlds.netmarble.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