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핫이슈]

라그나로크 오리진, 5월 화끈한 유혹

게임앤드(game&) 2020. 5. 7. 09:46

그라비티, 5월 6일(수) 캐릭터 선점 이벤트 돌입 …5월 7일(목) 비공개테스트(CBT) 시작

그라비티의 2020년 야심작 '라그나로크 오리진'이다. 간판 IP(지식재산권) '라그나로크'에 기반한 모바일 MMORPG로 지난 2018년 3월 출시 돌풍을 일으킨 바 있는 '라그나로크M'만큼의 기대작이다.

그라비티도 이전 신작들과 달리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다.

3월 스크린숏 공개를 시작으로 4월 BGM(배경음악) 제작 영상 공개와 사전예약에 나섰다. 이어 비공개테스트(CBT) 일정(5월7일~13일) 공개 및 타이틀곡을 오픈했다.

5월에는 게임을 엿보고 맛볼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엄지족 유혹에 나선다. 5월 6일(수) 캐릭터 선점 이벤트와 5월 7일(목) 비공개테스트(CBT)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플레이할 서버, 성별, 이름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출시 후 해당 캐릭터 정보로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사전예약만 신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버마다 정해진 인원을 초과하면 자동 마감된다.

그라비티는 이벤트 참여 시 게임 접속 후 캐릭터 외형을 1회에 한해 무료로 변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캐릭터 셀카, 메이크업, 잡지 시스템 등의 콘텐츠도 갖춰 여성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원작의 다양한 직업군과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을 고품질 3D로 더욱 업그레이드해 기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전망이다.

5월 7일(목) 시작되는 비공개테스트는 5월 13일(수)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예약 페이지(https://ragnarokorigin.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