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이벤트]

확장팩 도입!리니지2레볼루션, 신작처럼 새로워진다

게임앤드(game&) 2020. 7. 9. 15:03

넷마블, 리니지2레볼루션 7월 중 '확장팩' 업데이트..사전예약 이벤트 돌입, 高등급 장비 혹은 강화권 제공


리니지2레볼루션, 지난 2016년 12월 출격, 한국 모바일 게임의 일 매출 단위를 억 원대로 올려놓았다. 넷마블이 엔씨소프트와 제휴해 만든 이 작품은 여전히 구글 플레이 매출 톱10 안팎을 오가며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랐다.

넷마블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꾸준한 콘텐츠 추가가 주효했다.

2020년 7월, 넷마블은 역대급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확장팩 도입니다. 출시 이래 첫 시도로 반향이 예상되고 있다.

신작과 맞먹는 규모의 콘텐츠 도입과 개편을 앞두고 넷마블은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7월 9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의 확장팩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확장팩은 '리니지2 레볼루션' 서비스 3년 7개월 만에 처음 도입하는 시스템이다. 확장팩만의 세계관과 캐릭터, 레이드, 던전 등이 존재해 '리니지2 레볼루션' 게임성의 진화를 가져올 예정이다.

게임개발을 총괄하는 넷마블네오 박태욱 PD는 "확장팩 캐릭터의 성장은 기존 캐릭터의 성장으로 이어져, 플레이의 목적과 재미를 더했다"며 "확장팩은 방치형 플레이를 기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하루 30분 정도의 짧은 시간만으로도 대부분의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확장팩을 소개하는 특별 페이지(https://l2.netmarble.net/antaras)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3각성 일반특성 UR장비 선택상자(5개)' 또는 '40강 강화주문서 선택상자'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