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핫이슈]

액션스퀘어, '앤빌' CBT 일정 깠다

게임앤드(game&) 2021. 6. 9. 14:25

6월 12일~20일 스팀과 X박스 인사이더 데모 테스트 진행…액션스퀘어, 입장 제한 해제 및 멀티 기능 추가

최근 액션스퀘어 주가가 연일 신고가 행진을 펼쳤다. 원동력 단연코 신작 게임 '앤빌'이다.

이 작품은 자체 개발 중인 콘솔·PC에서 동시에 가능한 멀티플랫폼 슈팅 액션게임이다. 첫 공개부터 화제를 모았고 국내외 유수 게임사들이 판권 확보 경쟁에 뛰어들면서 가치를 높였다. 최근에는 E3 참가를 확정하면서 기대감을 높였다.

6월, '앤빌'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다.

6월 9일 수요일, 액션스퀘어는 스팀 비공개 시범테스트(CBT) 일정과 Xbox Insider Program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6월 12일부터 20일까지다.
점검은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하며 스팀의 플레이 테스트 기능을 통해 참가 가능하다. 같은 기간 Xbox Insider Program 데모 테스트도 진행한다.

E3 참가와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공개 테스트에서는 멀티 플레이를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각 모드의 입장 제한이 해제된다.

새롭게 멀티 플레이 기능이 추가된다. 체르니 은하계 2인모드, 심포니아 은하계 2~3인 모드, 캄파넬라 은하계 4인 모드 등이다.

이외 알 파괴 미션, 직선 디펜스 미션, 3방향 디펜스 미션, 드로이드 가동 미션, 가시 피하기 미션 등 박진감 넘치는 신규 행성 미션이 공개된다. 10종의 신규 보스 추가와 함께 토스트(화염방사기 타입), 슈리(캐논 타입) 등 신규 브레이커와 무기도 추가된다.

테스트에서는 최적화된 게임 플레이를 위해 무기 랜덤 옵션, 미니맵, 게임 옵션, 데이터베이스 기능 등을 비롯한 앤빌 스킬 트리 시스템 및 유물 파밍 및 장착 시스템 등 성장 시스템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앤빌'은 XBox 및 5GX 클라우드 게이밍 부분 퍼블리셔인 SK텔레콤(017670, 대표 박정호)의 메인 라인업으로 E3에 참가한다. 신규 트레일러와 플레이 영상, 개발자 인터뷰 등 앤빌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고,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