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작]

평행세계 게임에도!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 '공개서비스'

게임앤드(game&) 2020. 7. 28. 14:40

님블뉴런,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 오픈베타…스팀 얼리액세스 위한 최종점검, 9월 23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

더킹, 트레인 등 최근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행세계는 자신이 살고 있는 세계와 다른 평행선 상에 위치한 세계를 의미한다. 즉 동일한 인물이 다른 세계를 살아간다는 이색적인 우주 이론이다.

PC 게임에서도 평행세계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 등장한다.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이하 영원회귀)다.
이 작품은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 중이다. 원작은 1세대 배틀로얄 모바일게임 '블랙서바이벌'이다.


넵튠이 7월 28일(화) '영원회귀'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개 서비스(오픈베타, OBT)'를 시작했다. 북미 유력 게임플랫폼 '스팀' 미리 해보기(Early Access) 서비스를 위한 최종 점검이다.

지난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얻은 피드백과 자체적으로 파악한 개선점을 반영했다.

9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점검은 별도의 베타키(Beta Key)가 없이 스팀 계정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획득한 재화와 계정 레벨, 구매 캐릭터 등 계정 기록은 앞서 해보기(Early Access) 서비스에도 그대로 유지된다.

서버는 매일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오픈된다.

테스트 기간 중에는 별도의 구매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다수의 캐릭터를 배치해 다양한 캐릭터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테스트 기간 내 신규 캐릭터 3~4종을 추가할 예정이다.

게임 물리 엔진의 기본 구조를 개선해 스킬의 조작감과 듀오, 스쿼드 모드를 보완하고 사용자 설정 게임에서도 듀오, 스쿼드 모드를 포함시키는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작품은 ‘루미아 섬’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최후까지 살아남아야 한다. 솔로 모드는 최대 15명이, '듀오'와 '스쿼드' 모드에서는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함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뉴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