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핫이슈]

미르4, 대세 입증! 삼성, 갤럭시Z 폴드2와 협업

게임앤드(game&) 2020. 12. 3. 13:17

위메이드 '미르4',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5G’와 특화 서비스 돌입


삼성전자, 한국 최고의 IT기업이다. 웬만해서는 협업이 쉽지 않은 이유다. 
 
게임사도 예외는 아니다. 최신 스마트폰 출시와 맞물려 일부 게임사의 대작만이 삼성전자와 손잡고 마케팅을 펼쳤다. 
2017년 넷마블의 리니지2레볼루션, 2019년 넥슨의 트라하, 컴투스의 낚시의 신 등이다.   
 
2020년에도 삼성전자의 최신 휴대폰과 제휴한 게임이 있다. 하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이며 위메이드의 야심작 '미르4'다. 

12월 3일,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모바일 MMORPG '미르4' 가 삼성전자의 ‘갤럭시 Z 폴드2 5G’와 협업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Z 폴드2 5G’의 플렉스 모드를 활용해 한층 더 진보된 압도적 스케일의 '미르4'를 경험할 수 있다.

'미르4'는 다양한 각도로 화면을 접어 원하는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를 통해 화면 위아래를 전투 화면과 인터페이스로 나눠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전체 화면으로 전환 시 광활한 K-FANTASY 세계를 탐험하며 모바일 그 이상의 감동을 느낄 수 있고, 폴더를 접은 후 커버 디스플레이에서도 게임을 간편히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갤럭시 Z 폴드2 5G’ 모델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정 기간 동안 한정판 '미르4'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을 사용하면 반지, 팔찌, 목걸이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장신구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11월 25일 정식 출시한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는 출시 하루 만에 4대 앱 마켓 인기 1위를 석권하는 등 흥행몰이에 성공하며 순항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