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작]

네오위즈 가세! 6월 신작 향연, 특별함 더했다

게임앤드(game&) 2022. 6. 21. 12:30


산나비, 스팀 얼리액세스 출시…토종 PC 패키지 게임, 6월 신작 플랫폼까지 다양

6월 넷째주 신작 대향연은 유별하다.

출시 간격이 짧을 뿐 아니라 장르와 플랫폼까지 다양하다.

우선 6월 20일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출시했다. 월요일이다. 넥슨, 넷마블, 엔씨소프트, 컴투스 등 맏형은 물론 외산 게임사들로 피하고 있는 요일이다. 장르는 육성 시뮬레이션이다.

6월 23일과 24일에는 각각 '미르M'과 '천애명월도M''헌터W'가 론칭된다. 두 작품 모두 무협 MMORPG지만 지원 플랫폼이 다르다.

'미르M'은 멀티 플랫폼 게임으로 모바일을 우선 지원하고 PC 온라인 버전이 추가될 예정이다.

PC 패키지 게임까지 등장했다.
'산나비'다.



6월 21일 화요일,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SANABI)’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얼리 액세스로 출시했다.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를 포함한 총 6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가격은 1만5500원이다. 네오위즈는 얼리 액세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7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나비는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 중인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주인공의 사슬팔을 사용해 진행하는 타격감 있는 액션과 역동적인 이동이 특징이며, 거대 기업 도시 ‘마고’ 속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나가는 것도 게임의 재미를 높인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프롤로그를 포함한 챕터 2의 전체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챕터 3의 일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3종의 보스 및 스피드런 모드도 함께 경험 가능하다. 이외 지난 1월 진행된 2차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받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키보드와 패드의 설정 및 게임의 난이도를 직접 변경할 수 있도록 시스템과 편의성을 개선했다.

앞서 산나비는 지난 5월 진행된 ‘2022 플레이엑스포’ 오프라인 전시에 참여, 챕터 1과 스피드런 모드를 선보였으며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조각감과 액션에 대해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은 바 있다.

네오위즈는 산나비 얼리 액세스 버전을 경험한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피드백을 적극 수렴, 정식 출시에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562700/SANA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