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이야기

엔씨 ‘블소2’ 담금질 재개

게임앤드(game&) 2021. 3. 11. 15:02

‘균열’ 콘텐츠 관련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 공개•••역사, 권사, 궁수, 기공사 액션 눈길
블소2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진행 중


엔씨소프트의 야심작이자, 2021년 최고 기대신작 '블레이드앤소울2' 담금질이 재개됐다. 두 번째 인게임 전투 영상이 공개된 것.

3월 11일(목),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신작 MMORPG ‘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 인게임 전투 트레일러 ‘균열편’을 공개했다.

지난 2월 16일 블소2에 처음 도입되는 신규 클래스 '법종'에 이은 두 번째다.

이번 영상에서는 블소2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균열’이 벌어지며 시작되는 실제 게임 내 전투 장면을 담았다. 균열은 하늘에서 떨어진 낙령석으로 인해 시작된다.

낙령석은 수라의 힘이 응축된 결정체로, 불마자와 염환을 현실 세계로 불러내는 균열을 일으킨다. 이어 역사, 권사, 궁수, 기공사가 등장해 균열이 불러낸 수많은 불마자와 전투를 벌이는 장면이 펼쳐진다.

한편 블소2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이용자들은 다양한 게임 아이템(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을 받는다. 엔씨(NC)는 사전예약자 수 400만 달성을 기념해 ‘파사의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앱 마켓을 통한 사전예약 이용자는 추가 보상(약속의 증표, 50,000금)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후 생성된 URL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수에 따라 성장 아이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로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브랜드 사이트(https://bns2.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