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이벤트]

심즈4 여름, 특별하다!…꾸미기 챌린지 개최

게임앤드(game&) 2021. 6. 20. 12:07

EA코리아, 심즈 챌린진 이벤트 마련 선정작 ‘뉴-성수1가’ 에피소드 7월 16일 공개
7월 23일 ‘코티지라이프’ 출시, 9월 2일까지 구매 시 특별 아이템 선물


집 꾸미기 , 코로나19로 인한 수혜 산업 중 하나다. 일상을 기반으로 한 게임에서도 이에 발맞춘 이벤트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심즈4'의 여름 맞이 꾸미기 UGC 챌리지다.

EA Korea(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 대표 유휘동)는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4(The Sims™ 4)’에서 다양한 주거 경험을 제공하는 SK디앤디의 주거브랜드 ‘에피소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방을 구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 캠페인 기간동안 갤러리 내에서 해시태그 ‘#뉴성수1가핫플레이스’를 검색하면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이 묻어나는 건축물들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심즈4’는 오는 7월 4일까지 나만의 트렌디한 1인 가구 공간을 남과 다른 나, 독특한 나를 위해 꾸며보는 *‘내家 만드는 이야기 With SIMS’ UGC(user-generated content) 챌린지를 개최한다.

시머(심즈 유저)들은 게임 내 인테리어 및 건축 아이템을 활용하여 힙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인 게임 속 핫플레이스 ’뉴성수-1가’의 1인 가구 오피스텔을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꾸미고 제작하여 개인 갤러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이벤트 참여 링크를 클릭하여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오는 7월 16일 EA Korea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선정작의 인테리어로 탄생한 ‘뉴-성수1가’의 에피소드는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선된 시머(심즈 유저)에게는 ▲에피소드 성수 121에 1주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신규 확장팩 코티지라이프 게임코드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코트야드 오아시스 키트, ‘나의 드림하우스 게임팩’으로 올 여름 시원하고 감각 있는 인테리어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되었다.

아울러 오는 7월 23일 새벽 2시, 심즈 유저들이 고대하던 농장팩인 새로운 확장팩 ‘코티지라이프’가 출시된다.

뿐만 아니라 현재 예약 구매 진행 중인 ‘코티지라이프’를 오는 9월 2일까지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난쟁이 요정’, ‘브램블우드 조명 나무’, ‘자전거’ 등 특별한 아이템 3가지를 선물한다.

한편 ‘심즈4’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플랫폼 Origin을 통해 기본팩, 확장팩, 게임팩, 아이템팩 등 다양한 팩을 최대 75% 세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http://naver.me/5givMxC9를 참조.